호주 그레이트 오션로드 서핑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프로그램 소개
호주를 방문하면 꼭 경험해 봐야 할 것 중 하나가 바로 서핑입니다! 최근 국내에도 서핑을 배우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낮은 파도로 국내 서핑을 힘들어 하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호주는 세계 최대의 서핑 대회인 립 컬 프로(Rip Curl Pro)의 개최국이자 전 세계 서퍼들이 한 번쯤 서핑을 하고 싶어 하는 곳이다. 또한 그레이트오션로드에는 서핑 천국으로 알려진 벨스 비치를 비롯하여 서핑에 최적의 파도 조건을 갖춘 수많은 해변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총 10일간 서핑을 배우고 즐길 수 있으며, 그레이트오션로드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총 10일 중 당신에게 주어지는 하루의 힐링타임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인생 최고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지역 소개
프로그램은 호주의 남부 빅토리아주의 그레이트 오션 로드 인근에서 진행됩니다.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서부 해안을 끼고 질롱(Geelong)의 근교인 토키(Torquay)에서 와남불(Warrnambool)을 잇는 243km의 해안도로를 일컬으며 이 길을 따라가다 보면 멋진 바다 경관과 느긋한 분위기의 해안가 마을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호주의 상징인 12사도상을 배경으로한 일출과 일몰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잊지 못할 경험을 안겨줄 것입니다. 그 외에도 런던 브릿지, 로크 아드 고지 등 파도와 바람, 세월이 만든 조각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이곳은 서핑과 트레킹을 즐기며 지친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기관 소개
호주 정부에서는 천혜의 자연과 휴양시설, 스포츠, 레저를 즐기기 위해 전세계에서 오는 관광객들이 최고의 관광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매년 우수 업체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단체는 설립 이후로 빅토리아주 관광대상을 비롯해 어드벤처 관광상, 에코투어리즘상 등을 휩쓴 곳입니다.
특히 여행분야의 우수 기관을 선정하는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의 2013년 최우수 자격을 취득했습니다.
다른 서핑단체들이 단순한 교육과 모험만을 추구할 때 자연속에서의 조화를 추구하며 다른 단체와는 다른 특별한 서핑 프로그램들을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의 환경 및 문화 등을 보존하고 서핑을 즐기는 참가자들이 그 지역을 깊숙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서핑 이외에도 그레이트 오션 로드 투어, 지역 문화 답사, 힐링 타임 등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함으로서 서핑과 더불어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활동소개
영어 필요도 ★★☆☆☆
수업은 신체적인 활동이 주가 되기 때문에 간단한 의사소통과 수업을 이해할 정도의 기본적인 영어 실력이면 충분히 참가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총 10일간의 일정 중 여러분은 8일 동안 하루 4시간 서핑 교육에 참여하게 됩니다. 처음 서핑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얕은 바다에서부터 노젓기, 서핑보드 위에 서기, 균형잡기, 좋은 파도 보는 법 익히히 등의 과정을 통해 차츰 서핑과 친해지게 만들어줍니다. 차츰 높고 스릴있는 파도에 도전하며 자신의 서핑 기술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누구의 도움없이도 자연스럽고 멋지게 파도를 탈 수 있는 본인의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전체 일정 중 하루는 그레이트오션 로드 투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함께 참여하는 다른 서퍼들과 함께 240km가 넘는 그레이트 오션의 아름다움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차가 없으면 가지 못하는 그레이트 오션 로드. 서핑의 즐거움과 함께 그레이트 오션 투어의 기회까지 절대 놓치지 마세요!
총 10일간의 일정 안에는 하루의 ‘쉬는 시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끝없이 펼쳐져 있는 호주 남부 해안의 아름답고 조용한 마을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편히 쉴 수 있는 특권을 누려보세요. 천천히 그레이트오션로드를 따라 트레킹을 해도 좋고 하루종일 바다를 보며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도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참가자들에게는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서퍼 마사지가 제공됩니다. 서퍼 마사지는 파도를 타면서 생긴 근육 긴장이나 피로를 풀어주고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수요일 오후에는 숙소 인근에서 하타 요가(Hatha Yoga)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하타요가는 몸가짐을 다스리고 숨쉬기를 훈련하며 식이요법과 단식법, 정화법으로 인간의 본성적 생명력을 회복하는 요가로 서핑으로 인한 피로를 풀고 자연속에서의 힐링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름철에는 마을 주변을 구경하며 호주의 요리를 배우거나 캥거루를 구경하는 등 참가자들이 원하는 것을 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한국갭이어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갭이어 프로그램을 확인하세요
한국갭이어 페이지를 ‘좋아요’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