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리 가죽공예 인턴십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파리의 유명한 공방에서 핸드메이드로
가죽수공예품을 만드는곳에서 진행되는 인턴십 프로그램입니다. 파리의 가죽공방에서 가죽을 제작하시는분들로부터 가죽수공예의 하나부터 열까지 배우며 일하게 됩니다. 시계, 핸드백, 가방, 팔찌, 공예 장식품, 벨트 등의 가죽에 관한 모든제품을 생산하는 독특한 공방에서 수제가죽제품 생산법을 장인에게 직접 배울 수 있습니다.
요즘 떠오르는 대세 가죽공예 한번 해볼라고~!!
본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단체는 파리에 있는 가죽공방입니다. 파리에서도 프랑스 스타일의 장인 제품을 만들어내는 부티끄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2대에 걸쳐서 공방을 이어가고 있으며 직접 수공예 제작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히 악어 가죽을 양면으로 활용한 시계의 시계줄을 독특한 디자인으로 생산하여 전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기도 하였습니다.
함께 일하시는 가죽공방 직원들도 가죽에 대한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정말 한땀 한땀 손수 놓으며 수공예 가죽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은 독특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가죽제품을 만들어 내는 공방으로 파리의 패션피플이 가죽제품을 살 때 들리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파리 시내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많은 관광객과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가죽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명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가죽의 질과 바래지 않는 색감 그리고 단단한 가죽의 질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가죽 지갑, 시계줄, 핸드폰과 전자제품의 케이스, 남자들의 바지의 한 껏 멋을 내줄 수 있는 가죽 벨츠 그리고 가죽 가방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유명 명품 브랜드 제품에게도 밀리지 않는 가죽에 대한 자부심으로 공방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습니다.
한국갭이어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갭이어 프로그램을 확인하세요
한국갭이어 페이지를 ‘좋아요’ 하세요 🙂